'kk'에 해당되는 글 5건

  1. 2012.09.01 SKE48 난테 보헤미안 PV를 봤다

SKE48 난테 보헤미안 PV를 봤다

Posted by plzh 녀기재기 kk : 2012.09.01 00:22



쿠밍 덕후의 이야기이니 다른 멤버 팬들은 시간내서 읽을 이유가 없음 ㅇㅇ









노래가 시발이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우리 예쁘고 아름다운 쿠밍을 데려가놓고 저런 흉물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게 하다니... 언더걸즈 노래가 그나마 괜찮은 편이라는데 다른 노래들은 들어보지도 않았다. 이쪽 관심 끊은지 오래라.. 그냥 쿠밍만 보면 됨 ㅇㅇ... 

센터보다 옆 애들이 더 포스가 강해서 중심이 자꾸 흐트러지는 느낌... 이거이거 이런 노래를 뽑지 말았어야 했어 그냥 귀염귀염하고 발랄한 곡 뽑지

그런 이미지의 애들이 더 많은거 같은데?? ske가 많기도 하고 ㅇㅇ......


쿠밍은 뭘해도 아름답지만 역시 화장 안한쪽이 더 예쁘다. 순한 고딩같은 맛이 짱이지! 화장하면 여성스럽고 사귀자고 하고 싶지만 여고딩ㅎㅏㅣ면 풋풋푸푸푸푸푸푸풋풋!!!11 쿠밍 오래오래 해먹어요 우리... 졸업하지마 절대 절대 절대 절!!!!!!!!대!!!!!!!!!1111 


덕후 눈이 거지라서 널 금방금방 찾지 못해쏘.. 미안 쿠밍 넌 어디서나 아름답고 빛이 나는데..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우리 ske 이번 앨범에서는 첫줄에서 만나쟈 데헷

쿠밍 ㅠㅠ 내 사랑 쿠밍 댜룽해 



 


신고

'kk'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윌(K.will) - 이러지마 제발 MV  (0) 2012.10.11
가인 팅커벨 티져  (0) 2012.09.25
ㅇ ㅏ 임시완.......  (0) 2012.09.09
SKE48 난테 보헤미안 PV를 봤다  (0) 2012.09.01
스탠바이 작가 그러는거 아님  (0) 2012.08.21
 «이전 1 2 3 4 5  다음»


티스토리 툴바